Coca-Cola 비콘을 활용한 TV광고 진행 – Second screen reinvented –

Coca-Cola는 고객들이 코카콜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택시회사와 제휴를 통해 TV광고를 통해 콜라를 무료로 마실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TV광고를 보는 동안 광고의 비콘(고/주저파 사운드)를 통해 택시회사의 모바일앱에 무료로 콜라를 선물하는 내용의 푸시알림 보냈습니다. 시청자는 스마트폰에 나타난 링크를 누르면 인근에 달리고 있는 택시 드라이버가 고객의 위치를 파악한후 차가운 콜라를 중간지점에서 받아서 집으로 직접 가져다 주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Gett Coca-Cola: Second Screen Reinvented from Gefen Team on Vimeo.

관련참고기사:Gett Coca-Cola: Second Screen Reinvented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