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Marketing
소규모 매장에 전문가의 손길이 !!- Local Business Never Looked So Good –
맛있는 레스토랑이나 가고싶은 장소 등을 Google 에서 검색할 때 사람들은 이미지를 참고한다. 대기업이라면 사용자의 눈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적인 다양한 사진을 준비할 수 있지만...
실시간 축구중계 Pre-Roll 광고- The Pre-Roll Football Match –
벨기에 스포츠 채널 Play Sports 는 색다른 YouTube Pre-Roll 광고를 진행하였다. Play Sports 는 SuperCup 을 실시간으로 중계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Pre-Roll 광고와...
월드컵 트윗이 맥주 거품에!! -The Social Beer –
스웨덴 맥주 회사 Norrlands Guld 은 러시아 월드컵 개막에 맞춰 ‘The Social Beer’ 라는 장치를 출시하였다. 이 장치는 월드컵 관련 트윗을 실시간으로 업로드 하여...
2020년 매분당 인터넷상에서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을까?
2020년 매 순간마다 헤아릴 수 없는 디지털 활동이 발생하고 있다. 디지털활동이 폭발적으로 증가하여 현재 인터넷사용자 총 45억명에 달하며 이 수치는 향후 몇 년 동안 지속적으로...
D2C 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인가? – 리테일 기업의 D2C 및 구독 비즈니스 전략 – 책 출간
D2C와 구독모델이 브랜드의 미래가 될 것임을 예견한다. 그리고 앞으로 브랜드가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을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제시하고 있다. 기존 D2C 전략 추진을 고민하는 기업과 디지털네이티브 세대를 위한 브랜드의 혁신을 모색하는 기업들이 읽어야 할 책.
VOLVO의 데이터 크리에이티브(Data Creative) 캠페인 – The E.V.A. Initiative’ –
최근 디지털캠페인에서 'Data Creative' 영역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데 이번 D&D Award 의 디지털 부문에서도 Data를 기반한 Open Platform을 제공하는 VOLVO의 'The E.V.A. Initiative' 가...
2020년 마케팅테크(Martech) 어떻게 변화하였는가?
2011년 부터 Chiefmartec.com 의 Scott Brinker가 작성해온 'Marketing Technology Landscape' 2020년 판이 발표 되었다.
2020년 버전은 전년대비 13.6% 증가해 마케팅테크 솔루션이 8000개가 되었다. 이러한 수치는...
과대 포장된 디지털마케팅의 현실
닐슨(Nielsen)이 최근 전 세계 360 개 이상의 기업 및 대행사의 마케팅 담당자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내용에 따르면 특히 그 동안 과대포장된 디지털마케팅을 팩트(Fact)로 적나라하게 현실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있다.
글로벌 디지털마케팅전문가들이 말하는 2020년 마케팅 변화 키워드는 ?
2020 디지털마케팅서밋(DMS 2020)에 참가하는 키노트 연사의 강연 주제를 통해서 마케팅 변화의 키워드를 분석해 본다.
2020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10대 키워드
디지털마케팅연구회는 2020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10대 키워드로 △디지털마케팅매니지먼트 △ 컨시어지 마케팅 △ 미디어믹스컨버전스 △ 다이렉트 컨슈머 채널 △ 미디어 커머스 △ 버티컬소셜 △ SOGV(Share...
2019년 마케팅예산 어디에 지출하였나?
가트너의 'CMO Spend Survey 2019-2020' 보고서에 따르면 마케팅 예산은 2018 년 전체 회사 매출의 11.2 %에서 2019 년 10.5 %로 감소했다. 올해 마케팅예산은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