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ve 사춘기 소녀의 인터넷 검색을 말하다 – Dove Girls Searching-

10대 소녀가 자신의 외모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성장하는 것을 응원하기 위해 2004년부터 Dove는 ‘self-esteem’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2016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호주에서 새로운 캠페인인  ‘Dove Girls Searching’ 을 시작하였다.

캠페인은 10대 소녀들이 인터넷에서 검색하는 ‘고민’에 대해서 다루고 있다. 성형수술을 받아도 되는지, 키스하는 방법, 슬림한 여자가 좋은지 등의 10대 소녀들이 인터넷에서 검색하는 내용은 다양하다. 캠페인에서는 2명의 여자가 인터넷에서 고민하는 것을 검색하는 영상을 보여준다.

Dove의 조사에 따르면 10대 소녀 77%는 뭔가 고민거리가 있으면, 우선 인터넷에서 그 해결책을 찾는 것으로 나타났다. 가족과 상담하지 않고 혼자서 고민을 안고 있는 아이가 많은게 현실이다.

이러한 상황인식을 위하여 10대 딸을 둔 어머니를 모아 워크숍을 개최한다. 워크숍에서 엄마들에게 10대소녀들이 인터넷에서 검색하는 내용을 보여주면서 3명중 1명이 인터넷으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고 있으며, 44%의 여자가 ‘ 더 자신감을 가지고 싶다’ 라는 결과도 함께 보여준다. 이러한 내용에 엄마들이 놀라워하며 좀 더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해서 알려주고 싶다는 내용을 전한다.

Dove는 현재 호주 전역의 학교를 방문해 10대 소녀들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개최하며 ‘자존감’을 가지고 진정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Dove Girls Searching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