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ay 관점에서 디지털 전환에 따른 유통의 변화

eBay의 마켓플레이스를 총괄하고 있는 ‘Devin Wenig’의 인터뷰 내용입니다. eBay 관점에서 디지털 전환에 따른 유통의 변화를 애기하고 있습니다.

옴니채널의 변화에 대응하지 못하면 생존하지 못할거라는 애기

Now, every merchant, every retailer must have an omnichannel strategy or they won’t survive

고객의 쇼핑경험을 강화할 수 있게 매장이 대응해야 하며

I think people like to shop and they like the serendipity of stores. Shopping is as much about entertainment and engagement as it is about utility

고객의 원하는 방향으로 연결할 수 있는 스킬이 필요하고

But now, understanding how to connect with your core customers across every way they want to connect—not the way you want them to connect but the way they want to connect with you—is a different skill

궁극적으로 빅데이터세트(Bigdata Set)를 분석하여 고객관점의 스몰니즈(Small Needs)를 끄집어 낼 수 있는 데이터분석의 인사이트(Insight)가 필요함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Big data is about big data sets that represent large groups of people and large behaviors. But in the world that I mentioned before, it’s about me connecting with you, my business connecting with you. You don’t want to be part of a big data set; you’re just looking to buy a shirt

관련참고기사:How digital is transforming retail: The view from eBay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일본 리테일 업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한 디지털투자 예산 확대

일본 리테일업체들이 디지털 분야의 투자를 확대한다. 이온은 인터넷 쇼핑몰의 강화와 물류 자동화를 위해 2022 년까지 3 년간 최대 1 조엔을 투자하겠다고 발표하였다. 아마존(Amazon)과의...

타미힐피거 제품디자인 프로세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하다.- 타미힐피거 3D 디자인플랫폼 –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는 디자인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는 기술인큐베이터인 STITCH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TGI Fridays는 어디에 중점을 두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고 있나?

TGIF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은 60개국 900이상의 레스토랑에 AI 와 데이터를 사용하여 고객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고 매장내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