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사운드를 ‘On’ 해 주세요 – The voice surprise –

이스라엘의 American Express 는 Facebook 동영상 시청을 높이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회사에 따르면 90%의 Facebook 사용자가 사운드를 ‘Off’ 하고 동영상을 시청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였다. 회사는 어떻게든 음성과 함께 Facebook 에 게시한 동영상을 시청하기 위해서 인기밴드 ‘GUNS N ROSES’의 콘서트 모습을 담은 15초 동영상을 게시하였다.

동영상 중간에 ‘GUNS N ‘ROSES의 보컬은 누구?’ 라는 질문이 나오고 ‘이 질문에 텍스트로 답변한 선착순 50명을 GUNS N ROSES’의 콘서트에 무료로 초대합니다.’ 라는 음성이 나오도록 하였다. 사용자들이 동영상 사운드를 들으면 뜻밖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인식 시켰다.

관련참고기사:American Express: The voice surpris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