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360 을 활용한 요가운동 – Mobile Asana –

많은 사무직의 사람들이 운동을 하지 않는다. 그렇지만 5분정도의 시간만 운동에 투자해도 효과적인것으로 조사되었다.

인도의 보험회사인 Bajaj Allianz는 평소 운동을 하지 않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조금이라도 운동을 하기 위한 캠페인에 Facebook 360 Photos 를 활용하였다.

360 Photos는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360도 돌리면서 볼 수 있는 기능 이다.  손으로 움직이면서 손쉽게 전체 공간을 볼 수 있어 VR을 체험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이 기능을 활용하여 ‘Mobile Asana’ 라는 요가자세를 지도하는 360도 사진을 제공해 사진을 보면서 간단한 포즈를 취하면서 스트레칭 과 운동을 할 수 있게 하였다.

캠페인결과 30일동안 120만명에게 도달하였으며 많은 사람들이 운동부족을 해소할 수 있게하였다.

 

Bajaj Allianz Mobile Asana from WAT Consult on Vimeo.

관련참고기사:Mobile Aasana – Digital Yoga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는 왜 D2C 판매방식을 선택하는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를 말할 때 D2C(Direct to Consumer)와 동일한 개념으로 정의를 내리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는 D2C와 상호보완적인 관계라고 볼 수 있다.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가...

버버리(Burberry)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으로 어떻게 턴 어라운드 했나?(버버리 사례)

디지털과 고객경험을 접목해 생산, 조직, 프로세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경영전반에 걸쳐 변혁을 일으키는 ‘Fully Digital BURBERRY’ 전략을 추진하였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고객경험관리를 최적화 하라

세계 최대 고객경험 컨퍼런스인 어도비 서밋 2019(Adobe Summit 2019)이 지난 3월에 개최되었다. 기업의 전략중심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으로 전환되면서 기존 기업주도 비즈니스 전략이 아닌 고객중심의...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