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360 을 활용한 요가운동 – Mobile Asana –

많은 사무직의 사람들이 운동을 하지 않는다. 그렇지만 5분정도의 시간만 운동에 투자해도 효과적인것으로 조사되었다.

인도의 보험회사인 Bajaj Allianz는 평소 운동을 하지 않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조금이라도 운동을 하기 위한 캠페인에 Facebook 360 Photos 를 활용하였다.

360 Photos는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360도 돌리면서 볼 수 있는 기능 이다.  손으로 움직이면서 손쉽게 전체 공간을 볼 수 있어 VR을 체험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이 기능을 활용하여 ‘Mobile Asana’ 라는 요가자세를 지도하는 360도 사진을 제공해 사진을 보면서 간단한 포즈를 취하면서 스트레칭 과 운동을 할 수 있게 하였다.

캠페인결과 30일동안 120만명에게 도달하였으며 많은 사람들이 운동부족을 해소할 수 있게하였다.

 

Bajaj Allianz Mobile Asana from WAT Consult on Vimeo.

관련참고기사:Mobile Aasana – Digital Yoga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맥도날드(McDonald)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전략 ‘패스트푸드에서 패스트 캐주얼’

Missouri주의 St. Joseph에 맥도날드의 미래를 볼 수 있는 컨셉스토어인 ' McDonald's of the Future'를 오픈하였습니다. 세계적인 패스푸드의 선두주자인 맥도날드가 새로운 기술 과 실시간 마케팅을 활용하여 스마트한 캐주얼 브랜드로 전환하는 결정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체인이다.

스타벅스(Starbucks)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하였나?(스타벅스사례)

스타벅스는 매출급감, 브랜드 이미지 추락, 고객의 다변화 요구 대응 등의 경영상의 어려움에 직면했으며 매출견인, 이용고객확대, 환경변화를 극복하기 위한 솔루션으로서 최근 10년여동안 디지털 혁신에 집중했다. 모바일 및 소셜미디어등의 새로운 디지털 기술이 등장하면서 고객 커뮤니케이션 및 매장내 고객경험강화를 위한 새로운 접근방법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시작하였다.

조직내 CDO의 라이프사이클

기업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고자 CDO를 임명했는데 초기에 화려한 디지털기술로 포장하여 혁신을 추진하지만 이내 전략의 일관성 및 조직의 참여가 부재 하면서 조직내에서 단절되는 상황이 발생된다. 출처: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