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d 자동차 센서 포스터(Sensor Poster)

Ford자동차가 Ford Focus의 새로운 후방주차 센서 기능을 홍보하기 위해서 진행한 “Sensor Poster” 광고입니다. 포스트에 센서가 부착되어 누군가 가까이 다가오면 자동으로 후방라이트가 켜지고 사운드가 울리도록 작동하도록 하여 후방주차 센서의 기능을 인지하도록 하였습니다.

관련참고기사: – Sensor Poster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추진을 위한 Reebok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Reebok International 의 Scott Daley 는 ‘사람들은 다음 제품이 무엇이 나오고 어떻게 제품이 만들지고 있는지를  알고 싶어한다. 우리에게는 제품의 제작과정을 소비자에게 보여줄 절호의 기회이며, 신규출시된 제품에 얽힌 이야기를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신상품에 관한 친밀감을 높일 수 있다’ 라고 말하고 있다. 

월마트는 매장내 사물인터넷(IoT)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나?

월마트(Walmart)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면서 식품품질을 개선하고 에너지 소비를 줄이는데 사물인터넷(IoT)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현재 미국 월마트 4600개 매장에 700만개 이상의 사물인터넷 데이터포인트를 관리하고 있다. 사물인터넷으로...

브랜드의 D2C 전략 대응을 위한 홀세일(Whole Sale)매장 차별화 전략 – 메이커 차별화 매장-

Nike , Adidas, Under Armour, Ralph Lauren , Levi 's, Prada , Versace 같은 스포츠웨어 및 명품 패션 브랜드들이 기존 홀세일(Whole Sale) 중심의 판매채널...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