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ty Images의 이미지와 동영상만으로 제작 한 뮤직 비디오- Take control! –

세계 20여 개국에 사무소를 가지고 있으며 3 억 점의 사진 · 영상 · 음악 소재를 가지고있는 디지털 기업인 Getty Images이 뮤직 비디오를 제작하였다.

‘Take Control’ 이라는 제목의 곡은 음성 및 이미지, 동영상 등 모두 Getty Images 가 보유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작했다. 자켓사진이나 상품등의 디자인도 여러장의 이미지를 겹쳐 제작했다.

보유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키보드, 타악기, 박수나 사람의 목소리 등 다양한 소리를 합쳐야 했기 때문에 곡제작에 수개월이 걸려 매우 독특한 사운드 MV를 만들었다.

관련참고기사:GETTY IMAGES: TAKE CONTROL BY ALMAPBBDO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왜 지금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인가?(1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은 '디지털적인 모든것(All things Digital)으로 인해 발생하는 다양한 변화에 디지털기반으로 기업의 전략, 조직, 프로세스, 비즈니스모델, 문화(Culture),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는 경영전략' 이다.

노드스트롬(Nordstrom)은 왜 테크스타트업(Tech Startup)을 인수했나?

117년이나 된 노드스트롬(NordStrom)은 최근 2개의 신생 테크스타트업을 인수하였다.

D2C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Digital Native Brand)는 어떻게 기존 리테일 시장을 파괴하고 있는가?

  와비파커(warbyparker), 달러쉐이브클럽(Dollar Shave Club), 글로시에(Glossier),올버즈(Allbirds), 캐스퍼(Casper), 해리스(Harry's), 스타일난다, 무신사, 블랙몬스터 위 브랜드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정답은 오프라인 기반없이 디지털 세상에서 태어난 버티컬 브랜드라는 점이다. 기업 브랜드의...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