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C 전 매장에 옴니채널 적용 새롭게 개점

비타민과 보조식품을 판매하는 GNC는 12월 28일 ~29일에 전 매장을 폐점하고 옴니채널 시스템을 새롭게 적용한후 다시 개점하였다.

지금까지 통일되지 않은 온라인 점포의 판매 가격을 통일화 시켰으며, 점포에 새로운 POS시스템을 도입해 고객이 체크아웃을 빠르게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매장내 고객질문에 대응하고 고객에 맞는 적절한 상품을 제안할 수 있도록 매장직원에게 태블릿을 배포하였다. 고객관리와 고객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방안으로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인 ‘GNC Reward‘ 도 제공하고 있다.

GNC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고객이 원하는 상품의 재고비율을 높이기 위한 물류 및 배송체계도 변경할 계획이다.

관련참고:GNC To Close Its Doors and Reopen as One New GNC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하이네켄 CMO가 생각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가장 중요한 과제는 지금까지 TV, 옥외광고, 라디오, CM에 의존해온 하이네켄의 브랜드를 디지털 시대에 적응시키는 것이다. Nuno Teles 는 디지털을 주축으로 지난 2년간 데이터기반의 마케팅 의사결정을 진행해오고 있다.

버버리(Burberry)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으로 어떻게 턴 어라운드 했나?(버버리 사례)

디지털과 고객경험을 접목해 생산, 조직, 프로세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경영전반에 걸쳐 변혁을 일으키는 ‘Fully Digital BURBERRY’ 전략을 추진하였다.

안젤라 아렌츠는 어떻게 Apple 매장을 변화 시켰는가?

안젤라 아렌츠는 어떻게 Apple 매장을 변화 시켰는가? https://www.youtube.com/watch?v=06kT_uBaZLo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