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보조식품을 판매하는 GNC는 12월 28일 ~29일에 전 매장을 폐점하고 옴니채널 시스템을 새롭게 적용한후 다시 개점하였다.
지금까지 통일되지 않은 온라인 점포의 판매 가격을 통일화 시켰으며, 점포에 새로운 POS시스템을 도입해 고객이 체크아웃을 빠르게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매장내 고객질문에 대응하고 고객에 맞는 적절한 상품을 제안할 수 있도록 매장직원에게 태블릿을 배포하였다. 고객관리와 고객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방안으로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인 ‘GNC Reward‘ 도 제공하고 있다.
GNC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고객이 원하는 상품의 재고비율을 높이기 위한 물류 및 배송체계도 변경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