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al을 크게 외치면 햄버거가 공짜 – Goal shout –

볼리비아에서 인기있는 패스트푸드 체인인 ‘Sofia’가 매장방문을 증대하기 위한 ‘Goal Shout’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볼리비아에서 축구가 인기가 있지만 최근에 대표팀의 성적부진으로 FIFA랭킹이 100위까지 내려갔다. 이런 상황에 사람들이 축구에 관심을 높여주기 위하여 ‘Goal Shout’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3개의 매장에 TV, 음량측정기, 디지털시계를 배치한 부스를 마련하였다. 스크린에 볼리비아 대표팀의 수많은 화려한 골 장면이 흐르고 이것을 보고 ‘Goal’ 이라고 전략을 외치고 가장크고 오래 동안 외친사람을 측정하여 10초마다 Sofia 햄버거를 하나씩 선물하였다.

이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산되어 15만회이상이 노출되고 12만명의 사람들에게 도달되었으며 1,369개의 햄버거를 무료로 제공하였다.

관련참고기사:Sofía: Goal shout Sofía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CDO(Chief Digital Officer)는 조직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가?

BCG조사에 따르면 2016년에 10%에 불과했던 기업내 CDO직위가2020년에 65%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딜로이트 컨설팅은 기업내 CDO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에 따라 파괴자, 혁신적인 통합자, 시장지향적인 전문가, 기술통합자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프레임과 추진방법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단순히 디지털 역량을 사용하는 것으로 이해하고 넘어갈 것이 아니라 기업 DNA가 바뀌어야 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역량강화]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디지털역량 어떻게 구축하고 확보할 것인가?(2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한 디지털역량을 구축하고 확보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고객경험을 창출하고, 내부 운영프로세스를 혁신하여, 비즈니스모델을 재창조하는 단계별 접근이 필요합니다. 디지털역량은 디지털기술역량을 확보하는게 아니라 디지털기술을 활용하여 프로세스 및 비즈니스를 혁신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고객경험, 운영프로세스, 비즈니스모델의 세가지 디지털역량을 활용하여 기업에 맞는 차별화된 디지털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