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vertising 프로모션 – 광고메시지와 샘플마케팅-

소독서비스 및 제품 생산을 ‘ANTISEPTICA’ 가 샘플 프로모션을 전개하기 위해서 ‘손’을 광고판처럼 활용한 광고(Handvertising)를 진행하였다.

사람들과 악수하거나 손을 마주쳤을때 손으로 세균이나 바이러스가 감염되기 쉽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에 관한 경각심과 자사제품의 샘플마케팅을 직접적으로 홍보하기 위한 방안으로 손을 활용한 광고를 생각해냈다.

진행은 Hamburg Marathon 이 열리는 기간동안 광고진행요원들이 광고내용이 적힌 스탬프를 찍을 수 있는 장갑을 끼고 사람들과 하이파이브 하면서 손바닥에 광고메시지를 찍어서 전달하는 형태로 진행되었다. 추가적으로 하이파이브를 했는데 갑자기 손에 뭔가 찍힌것을 보고 황당해 하는 사람들에게 손세정제 샘플을 제공해 샘플을 바로 사용하도록하는 샘플마케팅 진행하였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시세이도(Shisedo)는 왜 라이브 커머스(Live Commerce)를 시작하였는가? – 시세이도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D2C 추진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를 위한 D2C 및 옴니채널 확대를 위한 방안으로 최근 ‘라이브커머스(Live Commerce)’ 를 본격적으로 시작하였다.  라이브커머스 진행은 전세계 88개국에 있는 시세이도 뷰티컨설턴트(Beauty Consultant)가 화장품 및 메이크업 방법 등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진행한다. 고객이 실시간으로 뷰티컨설턴트 와 커뮤니케이션하면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스타벅스(Starbucks)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2.0 전략을 어떻게 추진하고 있는가?

2017년에 IT기반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케빈존슨이 새롭게 CEO를 맡으면서 스타벅스는 디지털 및 매장경험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뉴리테일(New Retail)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전세계 3만개 매장을...

TGI Fridays는 어디에 중점을 두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고 있나?

TGIF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은 60개국 900이상의 레스토랑에 AI 와 데이터를 사용하여 고객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고 매장내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