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 가상여행을 통해 노인들의 꿈을 실현시켜주다 – Technology and Life –

Intel은 브라질의 상파울루에 있는 양로원에 VR을 활용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인텔은 시설에 사는 노인들이 ‘지금까지 가본적이 없는 곳을 가고싶다’ , 옛날 추억의 장소를 가고 싶다’ 등의 자신의 꿈을 말해주면 VR을 활용한 가상의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스페인에 가보고 싶었다’ 라는 할머니는 VR헤드셋을 착용하고 눈앞에 펼쳐지는 스페인 거리를 돌아다니면서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였다. 또한 클래식 음악을 좋아해 한번이라도 발레를 보고 싶어했던 여성은 ‘너무 아름답다’ 라고 하면서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 관련참고기사:Intel: Technology and Life
– 관련교육과정::디지털마케팅전략과정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D2C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Digital Native Brand)는 어떻게 기존 리테일 시장을 파괴하고 있는가?

  와비파커(warbyparker), 달러쉐이브클럽(Dollar Shave Club), 글로시에(Glossier),올버즈(Allbirds), 캐스퍼(Casper), 해리스(Harry's), 스타일난다, 무신사, 블랙몬스터 위 브랜드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정답은 오프라인 기반없이 디지털 세상에서 태어난 버티컬 브랜드라는 점이다. 기업 브랜드의...

2021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어떻게 추진해야하나?

2019년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무엇이고 왜 중요한가?”를 논의했다면 2020년은 “디지털 기술을 현실에서 어떻게 적용하고 성과를 어떻게 측정할지가” 화두가 될 것으로 보인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어떻게 할 것인가- 디지털로 새로 태어난 전통 기업의 성공 전략

“디지털이 모든 세상을 먹어치우고 있다”고 표현할 정도로 어떤 기업도 새로운 디지털 패러다임을 외면할 수 없는 상황에 직면했다. 이제 전통 기업은 디지털 혁신자에 희생되거나, 선도적으로 디지털 혁신자가 되어 업계를 먹어치울지 기로에 서 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