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페니 새로운 로열티프로그램 발표

JC페니(JC Penney)는 로열티프로그램을 새롭게 업데이트하였다.  경쟁업계, 호텔업계, 여행업계 등의 로열티프로그램을 참고하여 새로운 프로그램을 개발하였다.

고객불만이었던 포인트 취소나 획득 할 수 있는 10$ 리워드 쿠폰의 수 제한을 조정했으며, 매달 획득할 수 있는 리워드 쿠폰 수 제한도 철폐하였다. 또한 사용가능한 기간을 30일에서 60일로 연장하였다. Nordstrom이나 Ulta Beauty 에서 활용하고 있는 회원전용특별가격 및 판매이벤트를 추가하였으며, 포인트 적립도 손쉽게 하였다.

리워드고객은 일반고객보다 2배이상 구매를 하고 전체 매출의 65%를 차지하고 있다. JC페니는 전용신용카드(Penny Credit) 사용을 현재의 40%에서 확대할 계획이다. JC페니는 Penny Credit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포인트를 2배로 지급하고 있다.

백화점업계에서는 Kohl’s의 리워드프로그램이 성공적이라고 보고 있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Kohl’s 구매자의 63.2%가 구매동기로 리워드프로그램을  꼽고 있으며 이는 업계에서 가장 높은 수치이다. JC페니는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이  Kohl’s 같은 효과를 얻기를 기대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J.C. Penney tries to capture best of Kohl’s in new loyalty program
JCPenney Revamps Rewards Program to Offer More Convenience and Enhanced Mobile Capabilitie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