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 Penny 옴니채널 전략 강화를 위한 3개년 성장계획 발표

JCPenny는 텍사스에서 열린 2016년 Analyst Day 에서 2017년 부터 3개년 동안 옴니채널 전략을 강화하는 3개년 성장계획을 발표하였다.

전략추진은  ‘고객수익증대(Revenue per Customer)’ , ‘옴내채널 경험 강화(Omni Channel)’ ,  ‘PB브랜드 확대(Private Brands)’ 를 중심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3개년 전략의 핵심은 옴니채널 전략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jcpenny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고객이 선호하는 방법으로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옴니채널 전략을 강화해 나간다는 것이다. 모바일을 중심으로한 고객접점 및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할 계획이다. JCPenny는 모바일앱을 새롭게 개편해 제품의 위치나 쿠폰활용, 로열티프로그램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온라인 사이트인 jcp.com에서 구입한 상품을 다양한 배송방법으로 선택하여 수령(Ship to any JCPenney store)할 수 있도록 전국적으로 1000개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jcp.com 에서 판매하는 15만개의 상품을 JCPenny 매장에서 주문후 4시간 이내에 당일 픽업(Same-day pickup in stores)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2017년에 미국 인구의 95% 이상에 대해 2일 이내에 배송(Faster home delivery)을 기본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참고:J.C. Penney (JCP) Announces Three-Year Growth Plan; Includes Focus on Omnichannel Experience

academy-bu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아마존(Amazon)은 어떻게 돈을 벌까? – 아마존의 수익모델 분석(Amazon Revenue Model)-

아마존(Amazon)은 현재 시가총액이 1조4000억 달러로 전세계에서 가장 시가총액이 높은 리테일업체로 월마트, 홈데포, 코스트코, CVS,타겟 등의 주요 리테일 업체들의 시가총액을 합친금액(1조700억)보다 많다. 2020년 말까지 아마존은...

주요리테일 기업의 백화점 판매 중단 D2C 강화

미국 중산층이 몰락하면서 주요 백화점의 구매세력 이었던 백화점이 몰락하고 있다고 분석하고 있다. 미국 전역의 백화점이 최근 매장을 축소하거나 폐점이 늘어나고 있다.  리서치 회사 IBISWorld에 ...

스마트폰 스캔으로 상품·제조사 확인 ‘알리바바 매직’

중국 항저우에서는 알리바바 신 유통(New Retail) 전략이 바꿔놓은 풍경을 쉽게 볼 수 있다.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마트뿐 아니라 기존 편의점, 식당에서도 알리바바 서비스를 활용했다. 알리바바그룹이...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