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we’s 고객서비스 로봇 ‘ LowBot’ 매장 배치 시작

Lowe’s가 매장내 고객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개발한 고객서비스 지원 로봇 ‘LowBot’을 9월부터 샌프란시스코의 11개 Lowe’s 매장에 순차적으로 도입한다.

Lowe’s 고객서비스 로봇 ‘ LowBot’ 매장 배치 시작

Lowe’s는 2년전 산호세점 매장에서 고객을 유도하는 안내로봇 ‘OSHbot’를 테스트 하였다. 전면과 후면에 2개의 스크린을 가진 LowBot은 OSHbot을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다. LowBot은 음석인식 기능으로 고객의 질문을 들을 수 있고 스크린의 키보드를 손님이 조작하여 재고검색 등을 할 수 있다. 25개국 언어를 지원하며, 현장 직원을 보조해 재고관리 업무를 도와줄 수 있어 실시간으로 재고를 관리하고 업데이트도 할 수 있다.

LowBot은 ‘Lowe’s Innovation Labs‘ 가 ‘Fellow Robots‘ 와 협력하여 개발하였다.

 

관련참고:Lowe’s Innovation Labs

academy-bu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D2C(Direct to Consumer) 브랜드 개발을 위한 리테일 기업의 인큐베이션 전략

P&G (Procter & Gamble) 와 안호이저부시(Anheuser-Busch) 등의 주요 리테일 기업들은 브랜드의 D2C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인큐베이팅(Incubating) 과 사내벤처 기업(Corporate Venture Company)을 기반으로 새로운 브랜드런칭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프레임과 추진방법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단순히 디지털 역량을 사용하는 것으로 이해하고 넘어갈 것이 아니라 기업 DNA가 바뀌어야 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일본 이온그룹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강화를 위해 ‘Boxed’에 투자

일본 이온그룹(Aeon Group)은 2017년 12월에 2020년을 향한 중장기 경영전략으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추진을 발표하였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