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we’s 고객서비스 로봇 ‘ LowBot’ 매장 배치 시작

Lowe’s가 매장내 고객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개발한 고객서비스 지원 로봇 ‘LowBot’을 9월부터 샌프란시스코의 11개 Lowe’s 매장에 순차적으로 도입한다.

Lowe’s 고객서비스 로봇 ‘ LowBot’ 매장 배치 시작

Lowe’s는 2년전 산호세점 매장에서 고객을 유도하는 안내로봇 ‘OSHbot’를 테스트 하였다. 전면과 후면에 2개의 스크린을 가진 LowBot은 OSHbot을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다. LowBot은 음석인식 기능으로 고객의 질문을 들을 수 있고 스크린의 키보드를 손님이 조작하여 재고검색 등을 할 수 있다. 25개국 언어를 지원하며, 현장 직원을 보조해 재고관리 업무를 도와줄 수 있어 실시간으로 재고를 관리하고 업데이트도 할 수 있다.

LowBot은 ‘Lowe’s Innovation Labs‘ 가 ‘Fellow Robots‘ 와 협력하여 개발하였다.

 

관련참고:Lowe’s Innovation Labs

academy-bu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