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we’s 고객서비스 로봇 ‘ LowBot’ 매장 배치 시작

Lowe’s가 매장내 고객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개발한 고객서비스 지원 로봇 ‘LowBot’을 9월부터 샌프란시스코의 11개 Lowe’s 매장에 순차적으로 도입한다.

Lowe’s 고객서비스 로봇 ‘ LowBot’ 매장 배치 시작

Lowe’s는 2년전 산호세점 매장에서 고객을 유도하는 안내로봇 ‘OSHbot’를 테스트 하였다. 전면과 후면에 2개의 스크린을 가진 LowBot은 OSHbot을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다. LowBot은 음석인식 기능으로 고객의 질문을 들을 수 있고 스크린의 키보드를 손님이 조작하여 재고검색 등을 할 수 있다. 25개국 언어를 지원하며, 현장 직원을 보조해 재고관리 업무를 도와줄 수 있어 실시간으로 재고를 관리하고 업데이트도 할 수 있다.

LowBot은 ‘Lowe’s Innovation Labs‘ 가 ‘Fellow Robots‘ 와 협력하여 개발하였다.

 

관련참고:Lowe’s Innovation Lab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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