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prix ‘Home Delivery’홍보를 위해 Amazon GO 영상패러디

장바구니와 결제를 하지 않고 매장에서 물건을 담기면 하면 바로 구매할 수 있는 Amazon Go 가 화제가 되면서 프랑스의 대형마트 ‘Monoprix’ 가 이를 패러디한 동영상을 공개하였다. 패러디 동영상은 마트에서 구입한 상품을 집까지 배송받을 수 있는 편리한 ‘Home Delivery’ 를 소개하기 위한 것이다.

Amazon Go ‘와’Home Delivery” 2 개의 서비스 내용은 전혀 다르지만, 동영상은 그대로 패러디하였다. 나레이션에 등장하는 사람들의 복장, 촬영각도 등 세세한 부분까지 동일하다. 그러나 Amazon Go 에서는 앱이 필요한 반면 ‘Home Delivery’ 에서는 필요가 없는 차이점을 표현하고 있다. 원하는 상품을 구매한 후 직원에게 상품을 전달하면 1시간 이내에 집까지 무료로 배송해 주기 때문에 무거운 짐을 운반할 필요가 없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Amazon Go 가 다양한 컴퓨터비전, 센서, 딥러닝등  다양한 테크놀로지를 기반하지만 ‘Home Delivery’는 보다 더 고객을 이해하는 ‘Human Technology’ 에 집중해 고객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관련참고기사:Introducing Monoprix Livraison à domicile +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패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 이커머스 트랜드

지난 1일 벡스코에서 열린 제2회 섬유패션인의 밤 부산섬유패션포럼에서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김형택 대표는 “디지털 시대에 패션 기업들은 뼛속까지 디지털화 시키지 않으면 시장에서 도태될 수 있다”며...

하이네켄 CMO가 생각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가장 중요한 과제는 지금까지 TV, 옥외광고, 라디오, CM에 의존해온 하이네켄의 브랜드를 디지털 시대에 적응시키는 것이다. Nuno Teles 는 디지털을 주축으로 지난 2년간 데이터기반의 마케팅 의사결정을 진행해오고 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D2C 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만들 것인가?(2) – 플랫폼 운영 및 고객확보 마케팅 전략 –

D2C 브랜드 전략을 수립했다면 다음으로 제조 및 플랫폼 관리 역량을 어떻게 확보해야 하는지를 결정해야 한다. 생산체계의 경우 자체적으로 기획부터 생산까지 수직 계열화된 형태의 제품...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