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은 다른 나라에 비해 미혼율이 높다고 합니다. 이 사실에 착안하여 스톡홀름 쇼핑몰인 MOOD Stockholm 은 “In The Mood To Fall In Love”라는 데이트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MOOD Stockholm 쇼핑몰을 방문한 싱글남녀 4명을 뽑아 각 전문 스타일리스트를 붙이고 쇼핑몰에서 최신 유행하는 패션의류와 헤어메이크업으로 스타일을 만들고 전문적인 사진 촬영을 통해 연인을 모집하는 포스터를 제작하였습니다. 포스터는 스톡홀름 시내 지하철역에 배치하고 Facebook, Instagram 에서도 연인 모집중임을 알렸습니다.
이러한 캠페인 결과 MOOD Stockholm 을 방문한 쇼핑객수는 전년대비 12%가 늘어났으며, 매출또한 15%가 증가하였습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zwSm26AFxSY]
관련참고기사:Mood Höstkampanj 2015 C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