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C를 기반한 마케팅 캠페인

NFC를 기반한 X-MEN 캠페인 사례이다.

X-MEN포스터를 NFC가 지원되는 스마트폰으로 접촉하게 되면 영화예고편을 볼 수 있으며, Facebook으로 연결되어 “Like”를 통하여 입소문을 낼 수 있다.

NFC의 활용도가 높아지면서 QR코드가 대체될것으로 보고 있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 현재의 고객접점의 Gateway로서 QR코드 활용은 지속될것으로 보인다. MMS가 SMS를 대체하는게 아니라 상호보완하는형태로 유지되듯이..

X-Men UK NFC enabled poster from Posterscope on Vimeo.

관련기사: In a first, NFC is used in a poster marketing campaign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역량강화]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어떻게 지속 하고 유지할 것인가?(4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은 시작도 중요하지만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패러다임 변화에 혁신추진력을 상실하지 않고 지속적인 변화에 대응하여 유지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전략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조직내 디지털기반의 역량을 구축하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및 목표와 연계된 보상구조를 설계하여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성과를 분석할 수 있는 평가체계가 갖춰져야 합니다.

아마존(Amazon)은 어떻게 돈을 벌까? – 아마존의 수익모델 분석(Amazon Revenue Model)-

아마존(Amazon)은 현재 시가총액이 1조4000억 달러로 전세계에서 가장 시가총액이 높은 리테일업체로 월마트, 홈데포, 코스트코, CVS,타겟 등의 주요 리테일 업체들의 시가총액을 합친금액(1조700억)보다 많다. 2020년 말까지 아마존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역량강화]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한 역량분석은 어떻게 해야하나?(1편)

현재 여러분들의 기업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4단계중에 어디에 해당되시나요? 만약에 초보자라면 망설이지 마시고 디지털전략 추진에 필요한 역량을 확보하기 위한 투자를 확대해야 하며, 패셔니스타라면 리더십역량을 구축하고 통합적인 디지털전략을 추진하는데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보수주의자라면 디지털리더십의 강점을 활용하여 기업내외부적으로 디지털기술 및 역량확보하여 실행에 중점을 두고 추진해야 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