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pper를 활용한 결제(PepperPay) 및 음식주문(PeppAR Waiter)

TechCrunch Disrupt 에서 Pepper를 활용한 결제 및 음식주문 서비스가 선보였다.

pepper

PepperPay는 로봇앞에 있는 스크린에 상품을 가져다 보여주면 이미지를 인식하여 결제를 할 수 있게 도와주도록 Pepper를 활용하여 만들었다.

PepperPay는 IBM Watson의 이미지 인식기술 및 Pay Pay의 거래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PepperPay 데모는 소프트뱅크사의 인간형 로봇 Pepper를 사용하였지만 iPad에서도 간단하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매장에서 체크아웃을 하기 위하여 긴줄을 설 필요없이 바로 결제할 수 있으며, 셀프체크아웃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도 간단하게 결제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PeppAR Waiter는 손님이 음식을 주문하면 주문한 음식의 사진이 스크린 3D로 보여지면 손님은 자신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볼 수 있다.


관련참고:PepperPay’s robot photographer replaces cashiers
                With PeppAR Waiter, SoftBank’s cute robot shows you your food in 3D before you order

academy-bu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시대 D2C 브랜드란 무엇인가?

뉴욕타임즈(NewYork Times)는 2020년 1월에 대기업이 장악한 소비재 시장에서 구매방식을 바꿔 놓은 신생 스타트업들을 특집으로 소개했다. 달러쉐이브클럽(Dollar Shave Club), 와비파커(Warby Parker) 같은 기업들이 고객들의 의견을...

D2C 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인가? – 리테일 기업의 D2C 및 구독 비즈니스 전략 –

D2C와 구독모델이 브랜드의 미래가 될 것임을 예견한다. 그리고 앞으로 브랜드가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을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제시하고 있다. 기존 D2C 전략 추진을 고민하는 기업과 디지털네이티브 세대를 위한 브랜드의 혁신을 모색하는 기업들이 읽어야 할 책.

타미힐피거 제품디자인 프로세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하다.- 타미힐피거 3D 디자인플랫폼 –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는 디자인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는 기술인큐베이터인 STITCH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