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psi MAX & Kyrie Irving Present : “Uncle Drew”

Pepsi MAX & Kyrie Irving Present : “Uncle Drew” 동영상입니다.

할아버지가 차를 타고가면서 요즘 젊은 사람들은 운동할때 옷이나 신발등을 화려하게 치장하면서 멋이나 부리기나 하지 기초체력이나 제대로된 연습도 하지 않는다고 잔소리를 합니다.

농구장에 도착한 할아버지는 벤치에 기대에서 허약한 모습을 보이면서 농구를 관전하고 있다가 잠시 후 조카로 보이는 사람이 다가와서 뭐라고 하다가 잠시 후 운동을 하다가 한명이 부상당하면서 교체선수로 투입되게 됩니다.

나이드신 분이 갑자기 교체선수로 투입되어 많은사람들이 수군수군거리고 더불어 리바운드 및 패스 등에서 실수를 하면서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게 됩니다.

그러나 잠시후 갑자기 할아버지가 가뿐한 움직임으로 상대선수를 제치고 리바운드, 패스, 슛등을 자유자재로 하면서 사람들을 놀라게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육중한 몸을 이끌고 사뿐히 덩크슛을 넣으면서 환호가 터지기 시작합니다. 상대선수들은 멘붕에 빠지기 시작합니다. 어~~~ 이게 뭐지 ^^;

이 정체불명의 할아버지는 2011-12년 NBA의 올해의 신인선수인 Clevelnd Cavalier의 가드 “Kyrie Irving”이 할아버지로 분장한것입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일본 리테일 업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한 디지털투자 예산 확대

일본 리테일업체들이 디지털 분야의 투자를 확대한다. 이온은 인터넷 쇼핑몰의 강화와 물류 자동화를 위해 2022 년까지 3 년간 최대 1 조엔을 투자하겠다고 발표하였다. 아마존(Amazon)과의...

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어떻게 추진 할 것인가?

리더십 역량에서 기업들은 비즈니스 민첩성(Speed) 과 조직의 협업(Collaboration)을 우선순위에 두고 일하는 방식의 변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하고 있다. 또한 전체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변화하는 상황에 빠르게 대처하기 위해 제품생산부터 판매까지 엔드 투 엔드(End to End) 단계를 디지털기반의 의사결정 체계를 구축하는 디지털 역량 확보를 위한 투자도 확대하고 있다.

D2C(Direct to Consumer) 브랜드 개발을 위한 리테일 기업의 인큐베이션 전략

P&G (Procter & Gamble) 와 안호이저부시(Anheuser-Busch) 등의 주요 리테일 기업들은 브랜드의 D2C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인큐베이팅(Incubating) 과 사내벤처 기업(Corporate Venture Company)을 기반으로 새로운 브랜드런칭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