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aon Malls 온라인 커머스 스타트업을 위한 팝업스토어 서비스인 ‘The Edit’ 런칭

온라인 커머스 기업들의 오프라인 매장 진출이 늘어나면서 이에 대한 매장 공간 지원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들이 제공되고 있다. 미국내에 300개 이상의 쇼핑몰을 운영하는 Simon Malls는 온라인 커머스 스타트업들을 위한 매장내 상품체험 및 고객지원을 위한 유통플랫폼 서비스인 ‘The Edit‘를 출시하였다.

<image source=Simon Malls >

The Edit는 온라인 커머스 기업들이 Simon Malls의 쇼핑몰 공간에 상품을 진열할 수 있는 팝업서비스 이다. 기존 Simon Malls 쇼핑공간에 온라인 커머스 스타트업들이 제품을 전시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공유공간을 구성하여 제공한다. The Edit 서비스를 이용하면 기존 쇼핑몰보다 낮은 임대료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매장 구성에 필요한 집기, 디스플레이, 보안, 마케팅 및 BGM까지 제공한다. 월 사용료로 형태로 비용을 지불하며 가장 저렴한 금액이 월 500달러이다.

2017년11월 20일에 뉴욕에서 두번째로 큰 쇼핑몰인 Roosevelt Fields 에 오픈하였으며, 패션, 푸드, 등의 다양한 기업들이 매장을 오픈하였다.

<image source=Simon Malls >

관련참고기사:Simon wants to help startups establish a retail presence in mall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