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get백화점 스타워즈 팬들을 위한 ‘Share The Force’ 캠페인 진행

미국 대형 할인 백화점 ‘Target’이 스타워즈 팬들을 위한 웹사이트인 ‘Share The Force ‘ 개설하여 고객참여 및 관련제품을 판매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starwas

홈페이지에는 ‘다스베이더’ , ‘광선검’ , ‘ 요다’ 등 18가지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관련된 사진을 원하는 카테고리에 게재할 수 있게하였다.

마치 스타워즈의 광활한 우주에 있는 것 같은 입체적인 느낌을 제공하며 우주에 떠 있는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면 사용자들이 올린 추억의 스타워즈 관련한 사진들을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소셜미디어에 관련사진을 공유할 수 있다.  사진을 소개하는 페이지의 오른쪽 하단에 해당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어 관련한 스타워즈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게 유도하고 있다.


target starwas


관련참고기사:Target wants you to fill the Internet with galaxies full of Star Wars memorie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주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10월1주)

매주 국내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기업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트렌드를 분석하는 '주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Weekly DX Trend)' 10월 1주(10월 5~9) 주요 추진 요약내용 입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캘빈클라인(Calvin Klien) 디지털퍼스트(Digital First)전략 추진

캘빈클라인은 2019년 봄에 청바지와 언더웨어 사업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디지털퍼스트(Digital First)전략을 중심으로한 디지털캠페인을 진행한다. Digital First 전략추진을 위하여 #MyCalvins라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Shawn Mendes, Kendall...

나이키,블랭크,룰루레몬…D2C브랜드는 이것이 다르다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이 폴인(folin)에서 발표한 'D2C시대 디지털브랜드의 생존전략' 내용이 게재되었습니다. D2C, 단순히 자사몰에서 제품 파는 것 아니다언택트 시대, 유통 거품을 뺀 D2C 비즈니스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D2C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