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get백화점 스타워즈 팬들을 위한 ‘Share The Force’ 캠페인 진행

미국 대형 할인 백화점 ‘Target’이 스타워즈 팬들을 위한 웹사이트인 ‘Share The Force ‘ 개설하여 고객참여 및 관련제품을 판매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starwas

홈페이지에는 ‘다스베이더’ , ‘광선검’ , ‘ 요다’ 등 18가지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관련된 사진을 원하는 카테고리에 게재할 수 있게하였다.

마치 스타워즈의 광활한 우주에 있는 것 같은 입체적인 느낌을 제공하며 우주에 떠 있는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면 사용자들이 올린 추억의 스타워즈 관련한 사진들을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소셜미디어에 관련사진을 공유할 수 있다.  사진을 소개하는 페이지의 오른쪽 하단에 해당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어 관련한 스타워즈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게 유도하고 있다.


target starwas


관련참고기사:Target wants you to fill the Internet with galaxies full of Star Wars memorie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