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quan을 찾아라 – Rule the Road –

폭스바겐은 소형 크로스오버 SUV ‘Tiquan’를 ‘재미있는 정교한 자동차’로 정의하고 메시지를 어필하기 위해 ‘Rule the Road’ 라는 인스타그램 게임을 공개하였다.

‘Rule the Road’ 인스타그램 계정을 빌딩에 CG으로 공개하였다. 각각의 게시물을 클릭하면 게시물의 CG 애니메이션 이거나 또 다른 게시물은 게임팁, 사람들의 대화, 영화 등의 다양한 내용들이 보여지고 게시물에서 ‘Tiquan’을 찾는 게임이다.

게시물에서 Tiquan을 발견하면 스크린샷을 찍어 DM으로 보내면 매일 멋진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캠페인은 2017년 10월 5일까지 진행되었으며 게시물은 오후 13시에 업데이트 되어, 매일 다른 단서를 바탕으로 Tiquan을 찾고 경품을 받을 수 있도록 진행되었다.

관련참고기사:‘Gorilla’ Marketing: VW Brings Its King Kong Ad to an Instagram Scavenger Hunt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