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은 소형 크로스오버 SUV ‘Tiquan’를 ‘재미있는 정교한 자동차’로 정의하고 메시지를 어필하기 위해 ‘Rule the Road’ 라는 인스타그램 게임을 공개하였다.
‘Rule the Road’ 인스타그램 계정을 빌딩에 CG으로 공개하였다. 각각의 게시물을 클릭하면 게시물의 CG 애니메이션 이거나 또 다른 게시물은 게임팁, 사람들의 대화, 영화 등의 다양한 내용들이 보여지고 게시물에서 ‘Tiquan’을 찾는 게임이다.
게시물에서 Tiquan을 발견하면 스크린샷을 찍어 DM으로 보내면 매일 멋진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캠페인은 2017년 10월 5일까지 진행되었으며 게시물은 오후 13시에 업데이트 되어, 매일 다른 단서를 바탕으로 Tiquan을 찾고 경품을 받을 수 있도록 진행되었다.
관련참고기사:‘Gorilla’ Marketing: VW Brings Its King Kong Ad to an Instagram Scavenger H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