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헤드셋을 착용하고 노래를 부르면 생기는 일 – Live your music am open air Gampel –

스위스 하이네켄이 야외페스티벌 ‘Open Air Gampel’에서 노래방 컨테이너를 설치하고 참가자에게 77Bombay Street의 인기곡 ‘Up in The Sky’를 부르는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참가자는 VR헤드셋을 착용하고 VR영상으로 무대에서 많은 관객들이 열광하는 영상이 나타난다. 마치 자기가 록스타가 되어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가상체험을 할 수 있다.

몰입하여 한창 노래를 부르고 있을 때 컨테이너 앞문이 열리고 , 컨테이너 옆에서 실제 77Bombay Street 가 노래를 부르는 깜짝 쇼가 연출이 된다.이와 동시에 밴드멤버들과 함께 무대 위에서 ‘Up in The Sky’을 부르게 된다.

Heineken Live Your Music am Open Air Gampel from TheDons on Vimeo.

관련참고기사:Live your music am open air Gampel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스타벅스(Starbucks)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2.0 전략을 어떻게 추진하고 있는가?

2017년에 IT기반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케빈존슨이 새롭게 CEO를 맡으면서 스타벅스는 디지털 및 매장경험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뉴리테일(New Retail)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전세계 3만개 매장을...

전통기업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모델 전환을 위하여…

  글로벌 경영컨설팅 회사인 Bain & Company의 분석에 따르면 현재 주요 경영진의 63%는 파괴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가진 기업이 그들의 비즈니스를 위협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산업분석 결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무엇부터 시작 해야 하나?(2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은 고객경험, 운영・관리 프로세스, 비즈니스모델의 세가지 영역을 대상으로 추진한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