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폭력을 소구하는 360도 동영상 – 360 experience | Do not look the other way –

평범한 가정에서 횡행하는 DV(가정폭력)의 실태를 소구하기 위하여 러시아 ‘Family Matters psychological aid center’ 에서 YouTube을 활용하여 360도 동영상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러시아에서 40분에 1명이 DV피해로 목숨을 잃고 있다고 합니다. DV피해를 당한 여성들은 자칫하면 DV를 입는 원인이 자신에게 있다고 생각하고 남성을 감싸고 문제가 표면화 되지 않는 경향이 있어 실태를 파악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피해자의 구제를 호소하기 위해 360도 동영상 광고를 제작하였습니다.

동영상에 표시되는 문자를 따라가면 테이블 마주보고 있는 부부의 영상이 나타납니다.

‘아무도 다른 사람의 비극을 보고 싶은 사람은 없습니다. 그러나 러시아는 40분에 1명이 DV로 인해 목숨을 잃고 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타나고 고개를 숙이고 있는 여자가 정면을 보자 얼굴에 큰 멍이 보여지게 됩니다. 그리고 이런 흔적을 발견하게 되면 도와줄 수 있는 메시지와 함께 사이트 주소가 나타나게 됩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DjHG8EyQctM]

관련참고기사:360 experience: Do not look the other way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마케팅 도서 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