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단에서 넘어졌어요? 브라질 가정폭력 근절 캠페인 – Disque-Denúncia: Curiosity saves-

5분에 한번씩 여성이 DV(Domestic Violence:가정폭력)의 피해를 받고 있다는 브라질에서 폭력퇴치 비영리 조직인 Disque-Denuncia가 “연예인과 협력하여 Facebook 편집버튼(Edited Button)”을 활용한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브라질에서 인기를 자랑하는 30명의 여성 연예인들이 그들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테이블 모서리에 부딪쳐 버렸다.” , “ 계단에서 떨어졌다” 등의 DV피해자가 자주 사용하는 흉터의 이유를 게시합니다.

이러한 메시지를 보고 관심있는 사람들은 각 게시물에 있는 “편집버튼”을 클릭하면 편집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편집된 내용에는 Disque-Denuncia의 가정폭력 근절에 관한 내용이 담겨져 있습니다.

참여한 연예인 30명의 페이스북 팬이 총 8300만명이며, 참여는 18만건, 2000만명 이상에 도달하는 성과를 얻었습니다.

관련참고기사:Disque-Denúncia: Curiosity save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분석을 위하여 국내외 다양한 매체 및 전문기관에서 분석한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소비자트렌드, 비즈니스, 마케팅, 테크...

구찌, 로레알, 세포라는 어떻게 고객서비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했는가?

구찌는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서 명품브랜드를 구매하는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매장직원이 제공해주는 컨시어지(Concierge)형태의 고객케어(Customer Care) 서비스를 동일하게 온라인쇼핑몰에서 제공해주기 위해서 인사이드 솔루션을 도입하였다.

옴니채널(Omni Channel) 이란 무엇인가? -옴니채널 정의 와 의미

옴니채널은 고객들이 이용 가능한 온오프라인의 모든 쇼핑채널(Channel)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이러한 채널들이 통합되어(Omni)야 한다. 그리고 고객(Customer)을 중심으로 채널들이 유기적으로 연결(Connect)되어 끊기지 않는(Seamless) 일관된 경험(Experience)을 제공하는 것을 말하고 있다. 즉 옴니채널은 ‘고객중심으로 모든 채널을 통합하고 연결하여 일관된 커뮤니케이션 제공으로 고객경험 강화 및 판매를 증대시키는 채널 전략이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