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에서 외부 음식물 반입이 안된다면 – King Popcorn –

페루는 영화관람객이 극장에서만 구매한 음식과 음료만 먹을 수 있고 외부 구매제품을 반입을 금지하고 있다. 버거킹은 이러한 정책에 대응하여 ‘King Popcorn’을 기획하였다.

팝콘봉지에 버거킹과 감자튀김을 숨기고 팝콘을 수북히 쌓아서 특별히 제작한 것이다. 봉투는 극장에서 판매되는 봉투와 동일한 모양으로 제작하여 영화관에 몰래 숨겨 가져갈 수 있게하였다.

이러한 내용의 인증사진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화제가 되면서 버거킹의 매출이 40%가 증가하였다.

관련참고기사:BURGER KING DISGUISES WHOPPERS AS POPCORN TO SUBVERT MOVIE THEATER FOOD LAW.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19-디지털마케팅_digitalmarketing.png 입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왜 전통기업은 디지털트랜스포머가 되려고 하나? – 전통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

포레스터 리서치는 디지털 시대의 기업 유형을 3가지로 구분하고 있다. 디지털 약탈자(Digital Predators), 디지털 트랜스포머(Digital Transformers), 전통적 공룡(Traditional Dinosaurs) 등이다. ▶ 디지털 약탈자: 디지털 시대에 최적화된...

토이저러스(ToysRUs)매장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하다

지난 2017년 가을 파산 후 미국 내 모든 매장을 폐업했던 토이저러스가 2년 만인 오는 11월 다시 문을 연다. 토이저러스(Toys 'R'Us)의 브랜드를 소유 한 모회사인 트루...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어떻게 추진해야하나?

2019년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무엇이고 왜 중요한가?”를 논의했다면 2020년은 “디지털 기술을 현실에서 어떻게 적용하고 성과를 어떻게 측정할지가” 화두가 될 것으로 보인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