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간의 임금격차 해소를 위한 ‘70%노래’ – More Than 70 –

브라질에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남녀간의 임금차이는 여성의 임금이 남성에 비해 70%정도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상황을 알리기 위하여 여성인권단체인 ‘AzMina’는 국내 유명여성 가수들과 협력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More Than 70’ 캠페인은 브라질의 유명가수인 ‘DANIELA MERCURY’ , ‘Tiê’ , ‘Valesca Popozuda’를 활용하여 라디오, Youtube, Spotify 등의 매체에 가수들의 노래를 전체의 70%만 나오도록 하였다. 노래가 70%가 되면 ‘삐’ 소리와 함께 ‘이 노래는 전체의 70%가 다했다. 이는 남성에 비해 여성이 버는 금액과 동일한 비율이다’ 라는 멘트가 흘러 나온다.

이 캠페인은 소셜미디어에 화제가 되면서 많은 칭찬댓글 외에도 TV 및 인터넷뉴스 등 다양한 미디어에 1,740만회가 노출되었다.

관련참고기사:More Than 70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News Lette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

E-mail을 기입하시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최신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Most Popular

구찌, 로레알, 세포라는 어떻게 고객서비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했는가?

구찌는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서 명품브랜드를 구매하는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매장직원이 제공해주는 컨시어지(Concierge)형태의 고객케어(Customer Care) 서비스를 동일하게 온라인쇼핑몰에서 제공해주기 위해서 인사이드 솔루션을 도입하였다.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분석을 위하여 국내외 다양한 매체 및 전문기관에서 분석한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소비자트렌드, 비즈니스, 마케팅, 테크...

조조타운은 어떻게 온라인 신발 판매를 혁신하고 있는가?- 조조매트기반 고객 발사이즈 측정 신발 판매 –

자신의 발 사이즈에 맞는 신발을 구매할 수 있는 조조슈즈(ZOZOSHOES) 매장을 오픈하였다. 조조슈즈는 조조슈트와 마찬가지로 사용자가 집에서 발사이즈를 측정할 수 있는 조조매트(ZOZOMAT)를 제공하여 편리하게 자신의 발사이즈를 측정한 후 기존 신발브랜드 중에서 자신에 맞는 신발을 선택할 수 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