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간의 임금격차 해소를 위한 ‘70%노래’ – More Than 70 –

브라질에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남녀간의 임금차이는 여성의 임금이 남성에 비해 70%정도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상황을 알리기 위하여 여성인권단체인 ‘AzMina’는 국내 유명여성 가수들과 협력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More Than 70’ 캠페인은 브라질의 유명가수인 ‘DANIELA MERCURY’ , ‘Tiê’ , ‘Valesca Popozuda’를 활용하여 라디오, Youtube, Spotify 등의 매체에 가수들의 노래를 전체의 70%만 나오도록 하였다. 노래가 70%가 되면 ‘삐’ 소리와 함께 ‘이 노래는 전체의 70%가 다했다. 이는 남성에 비해 여성이 버는 금액과 동일한 비율이다’ 라는 멘트가 흘러 나온다.

이 캠페인은 소셜미디어에 화제가 되면서 많은 칭찬댓글 외에도 TV 및 인터넷뉴스 등 다양한 미디어에 1,740만회가 노출되었다.

관련참고기사:More Than 70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분석을 위하여 국내외 다양한 매체 및 전문기관에서 분석한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소비자트렌드, 비즈니스, 마케팅, 테크...

구찌, 로레알, 세포라는 어떻게 고객서비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했는가?

구찌는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서 명품브랜드를 구매하는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매장직원이 제공해주는 컨시어지(Concierge)형태의 고객케어(Customer Care) 서비스를 동일하게 온라인쇼핑몰에서 제공해주기 위해서 인사이드 솔루션을 도입하였다.

옴니채널(Omni Channel) 이란 무엇인가? -옴니채널 정의 와 의미

옴니채널은 고객들이 이용 가능한 온오프라인의 모든 쇼핑채널(Channel)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이러한 채널들이 통합되어(Omni)야 한다. 그리고 고객(Customer)을 중심으로 채널들이 유기적으로 연결(Connect)되어 끊기지 않는(Seamless) 일관된 경험(Experience)을 제공하는 것을 말하고 있다. 즉 옴니채널은 ‘고객중심으로 모든 채널을 통합하고 연결하여 일관된 커뮤니케이션 제공으로 고객경험 강화 및 판매를 증대시키는 채널 전략이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