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목소리를 기부해 주세요 – APADA DONATE YOUR VOICE –

소리를 들을 수 없는 장애인을 위하여 브라질 NGO단체 ‘APADA’ 는 인지도향상을 위하여 독특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Donate your voice’ 라는 형식으로 돈을 기부하는 것이 아니라 목소리’를 기부하는 것이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남녀 수화 메시지 동영상을 게재하였다. ‘ 여러분들에게 중요한 말을 전하고 싶지만 말을 할 수 없습니다. 메시지를 듣고 받기 위해서는 목소리가 필요합니다. 캠페인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소리를 기부해 주세요’

목소리 기부는 캠페인 사이트에 있는 문장을 마이크에 대고 읽어주고 녹음하면 기부를 할 수 있다. 녹음이 끝나면 동영상의 남녀가 기부한 목소리로 녹음 된 목소리 내용으로 캠페인 소개 동영상이 나타난다.

동영상은 소셜미디어에 공유할 수 있으며, 태그에 3명의 친구를 캠페인에 초대하는 것이 가능하다. 캠페인은 순식간에 확산되어 기부에 관한 전화문의건수가 200%가 증가하였다.

관련참고기사:DONATE YOUR VOIC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News Lette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

E-mail을 기입하시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최신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Most Popular

구찌, 로레알, 세포라는 어떻게 고객서비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했는가?

구찌는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서 명품브랜드를 구매하는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매장직원이 제공해주는 컨시어지(Concierge)형태의 고객케어(Customer Care) 서비스를 동일하게 온라인쇼핑몰에서 제공해주기 위해서 인사이드 솔루션을 도입하였다.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분석을 위하여 국내외 다양한 매체 및 전문기관에서 분석한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소비자트렌드, 비즈니스, 마케팅, 테크...

조조타운은 어떻게 온라인 신발 판매를 혁신하고 있는가?- 조조매트기반 고객 발사이즈 측정 신발 판매 –

자신의 발 사이즈에 맞는 신발을 구매할 수 있는 조조슈즈(ZOZOSHOES) 매장을 오픈하였다. 조조슈즈는 조조슈트와 마찬가지로 사용자가 집에서 발사이즈를 측정할 수 있는 조조매트(ZOZOMAT)를 제공하여 편리하게 자신의 발사이즈를 측정한 후 기존 신발브랜드 중에서 자신에 맞는 신발을 선택할 수 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