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을 통해 자신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도브(Dove) ‘Legacy’ 캠페인

도브는 꾸준히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는 캠페인인 ‘Dove Self-Esteem Project‘ 를 꾸준히 진행했습니다.

2013년에 Dove가  “Real Beauty Sketches” 캠페인을 통해 자신이 생각하는 자신의 모습 과 친구들이 바라보는 자신의 모습을 스케치로 그려 자신이 모르는 자신만의 ‘진정한 아름다움’이 무엇인지를 깨닫게해 감동을 주었습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XpaOjMXyJGk]

이와 유사형태로 최근 ‘Legacy’ 캠페인을 런칭하였습니다.

엄마가 생각하는 자신의 신체 와 딸들이 생각하는 자신의 신체를 서로 애기하는 형태로 진행이 됩니다. 엄마들은 신체의 장점보다 자신의 단점들을 애기합니다. 그렇지만 딸은 다른 관점으로 엄마의 신체를 바라봅니다. 예를 들어 한 엄마는 예전에 육상을 해서 다리가 너무 굵어서 싫다고 느끼지만 아이는 다리가 굵기때문에 빨리 뛸 수 있는 엄마의 다리를 좋아한다고 말합니다. 딸을 통해서 자신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새롭게 발견하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Pqknd1ohhT4]

 

관련참고기사: – Dove’s Newest Social Experiment Is a Content Marketing Hit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마케팅 도서 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