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의 포르투갈 여행 – Le’go to Portugal –

세계 4개 도시에서 개최되는 레고 팬 이벤트 ‘Lego Fan Weekend’의 2회째는 포르투갈 북부의 Paredes de Coura 에서 개최되었다. 행사홍보를 위하여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Lego Fan Weekend’는 신장 50m의 미니피규어 들이 퍼레이드를 벌이는 독특한 이벤트로 이벤트 홍보를 위하여 인스타그램 계정 @legotoportugal를 만들고 미니피규어들이 덴마크에서 포루투갈로 여행하는 모습을 소개하였다.

미니 피규어들이 지금 어디에 있는지 여행지에서 어떤 경험을 하고 무엇을 먹는지, 어떤 사람들을 만나는지를 실시간으로 공개하였으며, 사진을 보고 있으면 마치 함께 여행을 하고 있는 기분을 맛 볼 수 있게하였다.

캠페인 결과 32만명에 노출되었으며, 미디어에 19만이 노출되어 이전 이벤트에 비해 방문자수는 30%가 증가하였다.

관련참고기사:Le’go to Portugal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분석을 위하여 국내외 다양한 매체 및 전문기관에서 분석한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소비자트렌드, 비즈니스, 마케팅, 테크...

구찌, 로레알, 세포라는 어떻게 고객서비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했는가?

구찌는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서 명품브랜드를 구매하는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매장직원이 제공해주는 컨시어지(Concierge)형태의 고객케어(Customer Care) 서비스를 동일하게 온라인쇼핑몰에서 제공해주기 위해서 인사이드 솔루션을 도입하였다.

옴니채널(Omni Channel) 이란 무엇인가? -옴니채널 정의 와 의미

옴니채널은 고객들이 이용 가능한 온오프라인의 모든 쇼핑채널(Channel)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이러한 채널들이 통합되어(Omni)야 한다. 그리고 고객(Customer)을 중심으로 채널들이 유기적으로 연결(Connect)되어 끊기지 않는(Seamless) 일관된 경험(Experience)을 제공하는 것을 말하고 있다. 즉 옴니채널은 ‘고객중심으로 모든 채널을 통합하고 연결하여 일관된 커뮤니케이션 제공으로 고객경험 강화 및 판매를 증대시키는 채널 전략이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