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듀 유튜브 프리롤(Pre-rolls) 게임광고 – Mountain Dew Playable Pre-ro

Mountain Dew 는 필리핀에서 게임을 할 수 있는 프리롤 광고를 진행하여 광고효과를 12배 이상 향상시켰습니다. Youtube 동영상 열람시 나타나는 프리롤 광고를 Skip하기 쉬운데 게임을 활용한 프리롤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슈퍼마리오 같은 마운틴듀를 들고 있는 게임화면이 나타나고 Skip 버튼을 누르면 광고가 생략되는 것이 아니라 게임이 시작됩니다. 화면하단에 표시된 버튼을 활용하여 ‘점프’, ‘ 발사’, ‘ 폭발’ , ‘순간이동’ 을 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게임의 배경은 필리핀수도 마닐라에서 가장 오래된 지역 및 관련 지역을 배경으로 하였으며, 게임에 등장하는 적도 필리핀 민화에 등장하는 괴물들로 구성하였습니다.

 

진행결과 통상의 프리롤 광고대비 12배의 열람율을 기록하였으며, 다른 음료업계의 평균참여율이 2%인데 비해 10%을 달성하는 성과를 얻었습니다.

관련참고기사:Campaign Spotlight: BBDO Guerrero creates playable pre-roll ads for Mountain Dew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News Lette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

E-mail을 기입하시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최신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Most Popular

구찌, 로레알, 세포라는 어떻게 고객서비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했는가?

구찌는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서 명품브랜드를 구매하는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매장직원이 제공해주는 컨시어지(Concierge)형태의 고객케어(Customer Care) 서비스를 동일하게 온라인쇼핑몰에서 제공해주기 위해서 인사이드 솔루션을 도입하였다.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분석을 위하여 국내외 다양한 매체 및 전문기관에서 분석한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소비자트렌드, 비즈니스, 마케팅, 테크...

조조타운은 어떻게 온라인 신발 판매를 혁신하고 있는가?- 조조매트기반 고객 발사이즈 측정 신발 판매 –

자신의 발 사이즈에 맞는 신발을 구매할 수 있는 조조슈즈(ZOZOSHOES) 매장을 오픈하였다. 조조슈즈는 조조슈트와 마찬가지로 사용자가 집에서 발사이즈를 측정할 수 있는 조조매트(ZOZOMAT)를 제공하여 편리하게 자신의 발사이즈를 측정한 후 기존 신발브랜드 중에서 자신에 맞는 신발을 선택할 수 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