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와 네이마루가 골을 넣으면 1만개의 식사가- Together WeAre 10 –

Master Card는 메시와 네이마루가 월드컵에서 골을 넣을 때마다 라틴아메리카와 카리브해 지역의 어린이들을 위해 1만개의 식사를 유엔세계식량기획(WFP)에 기부한다고 발표하였다.

마스터 카드는 선수 골 기부 이외에 캠페인 확산을 위해 # TogetherWeAre10 라는 해시태그가 사용될 때마다 1인분의 식사를 WFP 에 기부하는 캠페인도 진행하였다. 

 



그러나 캠페인을 트위터에 게시하자 마자 트위터에서 선수 골에 상관없이 당연하게 기부해야 한다는 비난의 트윗일면서 이슈가 되었다. 마스터카드는 이슈가 되자 두 선수의 골수에 상관없이 2018년에 1만개의 식사를 배포 한다고 내용을 수정하고 팬들의 참여를 호소하였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추진을 위한 Reebok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Reebok International 의 Scott Daley 는 ‘사람들은 다음 제품이 무엇이 나오고 어떻게 제품이 만들지고 있는지를  알고 싶어한다. 우리에게는 제품의 제작과정을 소비자에게 보여줄 절호의 기회이며, 신규출시된 제품에 얽힌 이야기를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신상품에 관한 친밀감을 높일 수 있다’ 라고 말하고 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4차 산업혁명, 당신의 기업은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기 위해서 CEO의 디지털비전부터, 조직, 프로세스, 거버넌스, 문화, 비즈니스모델, IT적용등의 전반적인 변화가 필요한데 이러한 내용을 체계적으로 잘 정리한 책입니다. 또한 실질적으로 기업에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수립을 위한 체크리스트를 통한 진단 및 단계별 적용 방안을 '플레이북(Playbook)으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샤오미는 어떻게 리테일을 혁신하였는가? -샤오미의 New 리테일 전략(2)-

샤오미의 New 리테일 전략 샤오미의 리테일 전략은 독특하다. 초기 온라인 판매 중심 전략을 버리고 2015년 9월 북경에 애플스토어 같은 세련된 분위기의 ‘Mi Home(샤오미의 집)’ 매장을...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