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크바에서 운동하는 여성들을 위한 인스타그램 게릴라 포스터 -NIKE Instaposter –

NIKE Women이 올해 글로벌 캠페인으로 여성들의 도전을 강조한 ‘Better for It’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모스크바에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Instaposters’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스크바에서 매일 열심히 운동하고 있는 여성의 사진을 찾아포스팅을 올린 후 사진을 인쇄하여 거리에 게재하였습니다. 포스터 부착시 사진, 본인 인스타그램계정, NIKE로고, 사진을 설명할 수 있는 문구를 함께 배치하여 누구나 쉽게 공유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포스터를 본 친구가 친구에게 알리고, 본인도 포스터 앞에서 사진을 찍어 다시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는 바이럴 마케팅이 진행되도록 하였습니다.

이러한 깜짝 게릴라 포스터를 통해 모스크바 여성들의 운동하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는 것을 유도하고 지속적으로 거리에 포스터를 부착하여 캠페인참여를 유도하였습니다.

이러한 결과 캠페인과 관련된 사진이 25,000건 넘게 게재되었으며, 인스타그램과 실제 포스터를 연동시켜 젊은 여성들이 운동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습니다.

Nike Instaposters from Instinct on Vimeo.

참고기사:Nike: Instaposter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마케팅 도서 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