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가가 싼 칠레에서 쇼핑을!! – Low Cost Zone-

아르헨티나는 최근 몇년간 심각한 인플레이션을 겪고 있는 반면 이웃나라인 칠레의 물가는 비교적 저렴하다. 예를 들어 아르헨티나에서 650달러하는 가방은 칠레에서는 280달러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실제로 칠레에 쇼핑을 목적으로 방문하는 사람도 늘고 있다.

칠레 항공사 Sky Airline은 비행기를 타고 칠레에 가면 싸게 쇼핑할 수 있다 라는 것을 홍보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다.

아르헨티나에 있으면서 칠레의 저렴한 물가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아르헨티나에서의 칠레의 영역 즉 대사관 근처에 비콘을 설치하여 근처에 지나는 사람에게 스마트폰으로 푸시 알람을 보내는 방식으로 진행하였다. 또한 스마트폰의 GPS의 위치정보를 추적하여 Sky Airline 이 미리 정한 영역에 사용자가 들어가면 칠레 국내에서 구입할 수 있는 30% 할인 항공편이 표시되고 반대로 영역을 벗어나면 아르헨티나 가격이 보이도록 하였다.

캠페인 진행결과 홈페이지 조회수는 423% 증가하였으며, 3시간만에 15만 6000건이 노출되었으며, 반나절만에 300장의 티겟이 판매되었다.

관련참고기사:Sky Airline Low Cost Zone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19-디지털마케팅_digitalmarketing.png 입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분석을 위하여 국내외 다양한 매체 및 전문기관에서 분석한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소비자트렌드, 비즈니스, 마케팅, 테크...

구찌, 로레알, 세포라는 어떻게 고객서비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했는가?

구찌는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서 명품브랜드를 구매하는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매장직원이 제공해주는 컨시어지(Concierge)형태의 고객케어(Customer Care) 서비스를 동일하게 온라인쇼핑몰에서 제공해주기 위해서 인사이드 솔루션을 도입하였다.

옴니채널(Omni Channel) 이란 무엇인가? -옴니채널 정의 와 의미

옴니채널은 고객들이 이용 가능한 온오프라인의 모든 쇼핑채널(Channel)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이러한 채널들이 통합되어(Omni)야 한다. 그리고 고객(Customer)을 중심으로 채널들이 유기적으로 연결(Connect)되어 끊기지 않는(Seamless) 일관된 경험(Experience)을 제공하는 것을 말하고 있다. 즉 옴니채널은 ‘고객중심으로 모든 채널을 통합하고 연결하여 일관된 커뮤니케이션 제공으로 고객경험 강화 및 판매를 증대시키는 채널 전략이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