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맥도날드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 Burger King Presents the Gift of Fire –

영국 버거킹이 경쟁자인 맥도날드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하는 동영상을 공개하였다.
헬기로 옮겨져 트레일러에 적재된 대규모의 선물의 발송자는 버거킹의 마스코트인 ‘킹(King)’ 으로 되어 있으며, 선물을 실은 트레일러는 맥도날드 매장에 도착하여 매장직원에게 전달하였다.

배달된 선물은 ‘그릴(Grill)’ 로 킹과 성가대들이 선물하는 이유를 노래로 부르기 시작한다. 노래는 ‘버거킹은 1954녀누터 그릴에 직화구이를 하고 직화구이야말로 맛의 핵심 이다’ 라는 내용이다. 즉 맥도날드는 직화구이를 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릴을 선물한다는 내용의 노래이다.

관련참고기사:Burger King Presents the Gift of Fir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주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10월1주)

매주 국내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기업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트렌드를 분석하는 '주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Weekly DX Trend)' 10월 1주(10월 5~9) 주요 추진 요약내용 입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어떻게 할 것인가- 디지털로 새로 태어난 전통 기업의 성공 전략

“디지털이 모든 세상을 먹어치우고 있다”고 표현할 정도로 어떤 기업도 새로운 디지털 패러다임을 외면할 수 없는 상황에 직면했다. 이제 전통 기업은 디지털 혁신자에 희생되거나, 선도적으로 디지털 혁신자가 되어 업계를 먹어치울지 기로에 서 있다.

소비재 리테일기업 직원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참여를 위한 5가지 방법

소비재리테일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한 조직 및 직원의 참여를 위한 5가지 방안을 소개한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