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정류장에서 F/W컬렉션 쇼룸행사 진행 – Showroom –

프랑스에서 패스트 패션 브랜드 Kiabi가 F/W 컬렉션 발매를 기념한 신작쇼룸 이벤트를 실시하였다.
3개의 버스정류장 벤치옆에 설치된 패널에 보통의 포스터가 걸려있지만 실제로는 전면이 유리로된 작은 방이 있다.

 

이 가운데 모델들이 실제로 들어가 Kiabi의 컬렉션을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가 갑자기 커튼을 열고 유리너머로 모델이 등장하자 지나가는 사람들이 놀라면서 함께 사진을 찍는등 즐거운 모습이 연출된다.

쇼룸디스플레이 하단에 ‘좋아요’ 마크가 붙어있어 마음에 드는 컬렉션을 좋아요하면 페이스북에 공유된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iPvcK8YI2PA?ecver=2]

관련참고기사: Showroom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마케팅 도서 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