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책을 읽게 하려면 – 충격적인 베스트 셀러 –

우리나 처럼 에콰도르 국민들도 책을 많이 읽지 않나 봅니다. 사람들이 책에 흥미를 가지고 독서를 할 수 있도록 진행한 독서장려 게릴라 캠페인입니다.

에콰도르 국민들이 책을 읽지 않지만 태블릿 신문은 일상에서 즐겨 읽습니다. 특히 태블릿 신문에 실린 자극적이고 충격적인 기사들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자극적이고 충격적인 사진 과 헤드라인이 실린 무료 태블릿 신문을 길거리 및 가판에서 무료로 배포하는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사람들이 헤드라인을 보고서 잔뜩 호기심과 기대에 부풀어 신문기사를 읽지만 야하고 섹시한 내용은 ‘ 그레이의 50가지 이야기’ 의 책 내용을, 섹시한 무용수를 순수한 장미로 소개한 스캔들 기사는 ‘어린왕자’의 책 내용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신문을 읽다가 잠시 당황하지만 책에서 얼마든지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신문기사 내용이 맘에 들면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책을 구매하면 볼 수 있다는 카피를 함께 넣어서 서점에서 책 구매가 일어나도록 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Libreria Espanola / Sensationalist Best Sellers: Tabloid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어떻게 할 것인가- 디지털로 새로 태어난 전통 기업의 성공 전략

“디지털이 모든 세상을 먹어치우고 있다”고 표현할 정도로 어떤 기업도 새로운 디지털 패러다임을 외면할 수 없는 상황에 직면했다. 이제 전통 기업은 디지털 혁신자에 희생되거나, 선도적으로 디지털 혁신자가 되어 업계를 먹어치울지 기로에 서 있다.

구찌, 로레알, 세포라는 어떻게 고객서비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했는가?

구찌는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서 명품브랜드를 구매하는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매장직원이 제공해주는 컨시어지(Concierge)형태의 고객케어(Customer Care) 서비스를 동일하게 온라인쇼핑몰에서 제공해주기 위해서 인사이드 솔루션을 도입하였다.

주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11월 4주)

매주 국내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기업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 추진 트렌드를 분석하는 '주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Weekly DX Trend)' 11월 4주(11월 23~27) 주요 추진 요약내용 입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