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아이 그룹 옴니채널전략 강화를 위한 그룹내 통합포인트 프로그램 추진

세븐&아이 홀딩스는 2017년도를 기점으로 3개년 중장기 계획을 수립하였다.

중장기 전략은 성장사업강화(세분일레븐 재팬의 성장전략), 구조개혁 사업개선(회사주도의 부동산 재개발을 포함한 안정성장실현), 시너지효과(PB상품강화, 그룹전체 옴니채널 전략 확대), 선택과집중(간사이 백화점 사업승계 H2O그룹활동등) 4개 전략을 중점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omni7

옴니채널전략 강화를 위하여 그룹내 통합 포인트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세븐&아이 홀딩스는 온라인통합쇼핑 중심으로 전개해 온 옴니채널 전략을 재 검토한 결과 그룹내 각 사가 추진하고 있는 포인트를 통합하는 ‘통합포인트 프로그램’의 필요성을 느겼다. 신설 통합포인트 프로그램을 통해 그룹 전체의 고객 이용상황을 파악하고 그에 따른 포인트 부여하는 등 그룹 전체의 고객들을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그룹 각 사의 모바일앱에서 통합포인트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관련참고: セブン&アイ、グループ共通のポイントプログラムを新設へ

banner_academy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News Lette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

E-mail을 기입하시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최신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Most Popular

구찌, 로레알, 세포라는 어떻게 고객서비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했는가?

구찌는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서 명품브랜드를 구매하는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매장직원이 제공해주는 컨시어지(Concierge)형태의 고객케어(Customer Care) 서비스를 동일하게 온라인쇼핑몰에서 제공해주기 위해서 인사이드 솔루션을 도입하였다.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분석을 위하여 국내외 다양한 매체 및 전문기관에서 분석한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소비자트렌드, 비즈니스, 마케팅, 테크...

조조타운은 어떻게 온라인 신발 판매를 혁신하고 있는가?- 조조매트기반 고객 발사이즈 측정 신발 판매 –

자신의 발 사이즈에 맞는 신발을 구매할 수 있는 조조슈즈(ZOZOSHOES) 매장을 오픈하였다. 조조슈즈는 조조슈트와 마찬가지로 사용자가 집에서 발사이즈를 측정할 수 있는 조조매트(ZOZOMAT)를 제공하여 편리하게 자신의 발사이즈를 측정한 후 기존 신발브랜드 중에서 자신에 맞는 신발을 선택할 수 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