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윈도에 비친 내 모습이 사라진다면 – Quebec City Magic Festival –

캐나다 퀘백시에서 개최예정인 “Quebec City Magic Festival”을 홍보하기 위해서 진행한 캠페인입니다. 

Magic Festival에 사람들이 호기심을 가지고 관심을 불어일으키기 위해서 실제 마술을 경험하도록 하였습니다.

거리의 백화점 쇼윈도에 6장의 스크린을 설치한 후 맨처음 과 끝에있는 4개의 스크린은 실제 쇼윈도이지만 중간에 2개의 쇼윈도는 장치를 설치한 스크린으로 구성하였습니다. 4개에는 자신의 모습이 보여지지만 2개의 스크린에서만 자신의 모습이 보여지지 않는 마술같은 신기한 현상이 일어나도록 하였습니다. 

장치가 설치된 중간의 2개의 스크린에 2명의 배우가 위치하여 카메라에 촬영된 영상이 보여지도록 하여 지나가는 다른사람들의 모습은 보이지 않도록 한것입니다. 처음의 쇼윈도에 자신의 모습이 비취는 모습을 보다가 다음 쇼윈도에 자신이 모습이 보이지 않자 사람들이 당황해 하는 모습이 재미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 Quebec City Magic Festival: The Disappearanc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분석을 위하여 국내외 다양한 매체 및 전문기관에서 분석한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소비자트렌드, 비즈니스, 마케팅, 테크...

구찌, 로레알, 세포라는 어떻게 고객서비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했는가?

구찌는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서 명품브랜드를 구매하는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매장직원이 제공해주는 컨시어지(Concierge)형태의 고객케어(Customer Care) 서비스를 동일하게 온라인쇼핑몰에서 제공해주기 위해서 인사이드 솔루션을 도입하였다.

옴니채널(Omni Channel) 이란 무엇인가? -옴니채널 정의 와 의미

옴니채널은 고객들이 이용 가능한 온오프라인의 모든 쇼핑채널(Channel)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이러한 채널들이 통합되어(Omni)야 한다. 그리고 고객(Customer)을 중심으로 채널들이 유기적으로 연결(Connect)되어 끊기지 않는(Seamless) 일관된 경험(Experience)을 제공하는 것을 말하고 있다. 즉 옴니채널은 ‘고객중심으로 모든 채널을 통합하고 연결하여 일관된 커뮤니케이션 제공으로 고객경험 강화 및 판매를 증대시키는 채널 전략이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