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을 빨리하면 할 수록 할인율이 커진다 – Puma The World’s Fastest Purchase –

푸마(Puma)는 멕시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우사인볼트(Usain Bolt)가 신은 세상에서 가장 빠른 신발인 Puma FAAS500를 홍보하기 위하여 ‘The World’s Fastest Purchase’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푸마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이 쇼핑시작부터 쇼핑완료 후 카운터에 도착하는 시간을 측정하여 3분 이내면 20%, 4분이면 15%, 5분이면 10%, 10분 이상이면 5%의 구매금액을 할인해주는 방식입니다. 쇼핑을 빨리 하면 할수록 할인율이 커지도록 해 ‘빠르다’는 제품의 특징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도록 한 것입니다.

PUMA FAAS – The World´s Fastest Purchase from case channel on Vimeo.

푸마 The World’s Fastest Purchase 캠페인 [출처: www.coloribus.com]

출처: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전략 (김형택) / 영진닷컴(2013)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