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느끼는 수염의 촉감은? – BabyFace Haptic Texture Tablet –

질레트는 아버지를 대상으로 독특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다. 갓 태어난 아기는 거의 눈이 보이지 않지만 부모의 피부온기로 안정감을 얻는다. 그러나 아버지의 딱딱한 수염이 아기의 부드러운 피부에 자극이 되어 스킨십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질레트는 터치패드에 손가락의 마찰로 인한 정전기로 촉각을 느낄 수 있는 기술을 활용해 수염이 나 있는 부분과 면도기로 면도한 부분을 만지게해 아기에게 어느쪽이 좋은지를 생각하게 하는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출산클래스 및 유아용품 박람회 등 초보 아빠 엄마가 많이 모이는 장소에서 실제로 만져달라고 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수염을 면도해야 겠다고 말하였다. 이러한 프로모션으로 9%의 매출이 증가하였다.

관련참고기사:BabyFace Haptic Texture Tablet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19-디지털마케팅_digitalmarketing.png 입니다.

0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분석을 위하여 국내외 다양한 매체 및 전문기관에서 분석한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소비자트렌드, 비즈니스, 마케팅, 테크...

구찌, 로레알, 세포라는 어떻게 고객서비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했는가?

구찌는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서 명품브랜드를 구매하는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매장직원이 제공해주는 컨시어지(Concierge)형태의 고객케어(Customer Care) 서비스를 동일하게 온라인쇼핑몰에서 제공해주기 위해서 인사이드 솔루션을 도입하였다.

옴니채널(Omni Channel) 이란 무엇인가? -옴니채널 정의 와 의미

옴니채널은 고객들이 이용 가능한 온오프라인의 모든 쇼핑채널(Channel)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이러한 채널들이 통합되어(Omni)야 한다. 그리고 고객(Customer)을 중심으로 채널들이 유기적으로 연결(Connect)되어 끊기지 않는(Seamless) 일관된 경험(Experience)을 제공하는 것을 말하고 있다. 즉 옴니채널은 ‘고객중심으로 모든 채널을 통합하고 연결하여 일관된 커뮤니케이션 제공으로 고객경험 강화 및 판매를 증대시키는 채널 전략이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