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랑스(Air France) 모바일 브랜드 앱 – Music in the Sky –

에어프랑스(Air France)가 Music in the Sky 라는 아이폰 브랜디드 앱을 출시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하늘을 비추면 구름속에 숨겨진  음표가 둥둥 떠다니고 이러한 음표를 맞추게 되면 음악이 플레이 됩니다. 전세계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으며 여행을 다니면서 음악을 각 지역의 음악을 발견하고 들을 수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현재 런칭 기념으로 아직 발매되지 않은 5개의 음악 트랙을 프리뷰로 제공하고 있으며 순차적으로 음악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향후에 앱에 각 지역에서 공연하고 있는 뮤지컬 정보를 제공하거나 게이미피케이션을 도입하여 하늘에 숨겨진 콘서트 나 비행기 티켓을 찾는 게임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단순하게 음악을 제공할 수 도 있지만 앱에 항공사인 에어프랑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 고객들이 편안하게 에어프랑스의 느낌을 체험할 수 있는 음악들을 제공하고 있다는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 Hold Your Phone Up To The Sky To Get An Instant Playlist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News Lette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

E-mail을 기입하시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최신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Most Popular

구찌, 로레알, 세포라는 어떻게 고객서비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했는가?

구찌는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서 명품브랜드를 구매하는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매장직원이 제공해주는 컨시어지(Concierge)형태의 고객케어(Customer Care) 서비스를 동일하게 온라인쇼핑몰에서 제공해주기 위해서 인사이드 솔루션을 도입하였다.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분석을 위하여 국내외 다양한 매체 및 전문기관에서 분석한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소비자트렌드, 비즈니스, 마케팅, 테크...

조조타운은 어떻게 온라인 신발 판매를 혁신하고 있는가?- 조조매트기반 고객 발사이즈 측정 신발 판매 –

자신의 발 사이즈에 맞는 신발을 구매할 수 있는 조조슈즈(ZOZOSHOES) 매장을 오픈하였다. 조조슈즈는 조조슈트와 마찬가지로 사용자가 집에서 발사이즈를 측정할 수 있는 조조매트(ZOZOMAT)를 제공하여 편리하게 자신의 발사이즈를 측정한 후 기존 신발브랜드 중에서 자신에 맞는 신발을 선택할 수 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