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에 오레오를 덩크하자 – OREO DUNK CHALLENGE –

Oreo가 미국에서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OREO DUNK CHALLENGE’ 라는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OREO DUNK CHALLENGE는 ‘우유에 오레오를 덩크’ 하거나 ‘ 슈퍼오레오 패키지를 안고 있는’ 모습의 사진 또는 동영상을 촬용해 소셜미디어에 게재한후 ‘#OREODunkSweepstakes’ 해시태그를 게시하는 방법으로 진행되었다.

게재기간은 4월30일까지이며, 오레오 Facebook 페이지에 캠페인 홍보를 위하여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샤킬오닐 등이 출연하는 광고영상을 공개하였다. 캠페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유명인이 참가하는 ‘오레오 덩크 이벤트’에 초대하고 상금 2000달러를 제공하였다.

관련참고기사:OREO Dunk Challeng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마케팅 도서 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