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트윗이 맥주 거품에!! -The Social Beer –

스웨덴 맥주 회사 Norrlands Guld 은 러시아 월드컵 개막에 맞춰 ‘The Social Beer’ 라는 장치를 출시하였다.
이 장치는 월드컵 관련 트윗을 실시간으로 업로드 하여 화면에 ‘Print’를 누르면 해당 트윗이 맥주 거품에 인쇄된다.

회사에 따르면 지난 2014년 브라질 월드컵 기간동안 6억 7200만개의 관련 트윗이 게재되었다. 여기에 착안하여 경기관전중에 스포츠 바에서 친구와 맥주를 마시면서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트윗내용을 맥주 거품에 표시하도록 하였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CES2020으로 살펴보는 리테일업계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과 혁신전략

이번 CES2020는 리테일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및 혁신전략의 방향성을 살펴볼 수 있는 자리였다. 각 기업마다 짧게는 2~3년 길게는 10년이 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혁신의 결과물을 선보였다고 볼 수 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D2C 브랜드 어떻게 만들 것인가?(1) – 제품 카테고리 선정, 고객가치 제안 –

제품 카테고리 선정, 고객가치 제안, D2C플랫폼 구축, 마케팅 및 고객관계 관리방안 등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D2C 브랜드 및 채널을 어떻게 구축하고 운영해야 하는지 살펴보고자...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시대 D2C 브랜드란 무엇인가?

뉴욕타임즈(NewYork Times)는 2020년 1월에 대기업이 장악한 소비재 시장에서 구매방식을 바꿔 놓은 신생 스타트업들을 특집으로 소개했다. 달러쉐이브클럽(Dollar Shave Club), 와비파커(Warby Parker) 같은 기업들이 고객들의 의견을...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