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먹왕 랄프(Wreck-It Ralph)의 엠비언트 마케팅

최근 극장에서 개봉한 ‘주먹왕 랄프’의 영국런던 프로모션 사례입니다. 추억의 8비트 오락실 게임인 랄프의 감성을 자극하고 흠뻑 느끼도록 런던 도심 곳곳에 랄프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 및 소품들을 배치하였습니다.

도심 공간을 활용하여 추억의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8비트 디지털 소품들을 활용하여 마치 게임공간에 있는것 같은 느낌을 주도록  엠비언트 마케팅 (Ambient Marketing) 기법을 활용하였습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wQkE3VPUPuM]

관련참고기사:London Goes 8-Bit In Latest Disney Campaign for ‘Wreck-It Ralph’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마케팅 도서 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