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Coca-Cola Sharing Can’ 캠페인

코카콜라 해피니어스 캠페인 – Coca-Cola Happiness Table , 코카콜라 “Let’s Go Crazy” 캠페인 을 통하여 그 동안 다양한 ‘Happiness Campaign’들을 소개하였습니다. 

이번에는 행복을 공유한다는 아주 간단한 컨셉을 가지고 코카콜라 캔을 친구 나 연인 들과 함께 나눠마실 수 있는 ‘Sharing Can’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하나의 캔이 분리되어 두개로 나눠서 다른사람들 과 함께 마실 수 있도록 특수제작 되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오길비 싱가폴 과 프랑스에서 공동으로 진행한 캠페인입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SLLR9VR2-7w]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마케팅 도서 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